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올해 학사일정 무사 종강…코로나 방역 한 마음 ‘결실’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1-02-01
조회수 4501
파일
  • 밝은미래를선도하는대학.png
Image
충남도립대학교가 코로나19 자율방역을 통해 확진자 발생 없이 2020학년도 모든 학사일정을 무사히 마쳤다.

허재영 충남도립대학교 총장은 21일 2020학년도 학사일정이 마무리된 가운데 코로나 방역 활동에 참여한 재학생과 교직원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허재영 총장은 "비대면 수업 전환과 잦은 학사일정 변경에도 묵묵히 따라주신 학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올 한해 무사히 캠퍼스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학생들이 보여준 참여와 연대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교직원 여러분 또한 어려운 고비마다 바쁜 일정을 쪼개가며 인내와 관심으로 시시각각 대응해 줬다"면서 "올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더 나은 대학 생활을 보내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충남도립대학교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졸업식을 취소하는 등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학사일정을 조정했다.

특히, 개강에 앞서 전교직원이 참여하는 방역계획을 수립하고 비대면 수업 전환 등 학사일정 차질을 최소화하는 데 집중했다.

이와 함께 각종 학술제를 비롯해 충남학과 평생교육 등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추진하는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한 노력을 펼쳤다.

이외에도 △재학생이 직접 제작한 '구기자 마스크' 배포 △코로나 극복 성금 모금 △1학기 코로나 무사 종강 기념 영상 제작 △허재영 총장 '꽃 선물 챌린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방역에 대한 공감대를 넓혔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