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글로벌 역량 쑥쑥’ 원어민 어학캠프 운영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1-08-17
조회수 4033
파일
  • 도립대학교.png
Image
- 17∼28일까지 실용적 생활영어 학습 기회 및 영어 의사소통 함양 등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권 생활과 문화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도립대는 17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원어민과 함께하는 어학캠프’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어민캠프는 실용적인 생활영어 학습 기회를 마련,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도립대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여 인원을 강사 4명, 학생 13명으로 최소화했으며, 도서관 소강당과 스터디룸, 공동강의실 등으로 분반해 어학캠프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주요 내용은 취업 시 필요한 토익부터 노래로 배우는 팝, 스토리텔링, 몸짓 언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학생들의 지속적인 흥미 유발을 위해 ‘다양한 체험교육’과 실생활에서 접하는 ‘상황영어체험 교육’을 병행해 수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김용찬 총장은 “이번 캠프가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학생들의 국제적 감각과 감수성을 증대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더 많은 학생이 어학을 습득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