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전쟁 등 사회 문제 인테리어로 표현
작성자 서브관리자
등록일 2017-10-20
조회수 13595
파일
  • 보도자료 사진(졸업작품전).jpg
Image
- 충남도립대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19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

충남도립대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학과장 양초산)의 ‘제19회 졸업작품 전시회’가 오는 20일까지 청양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린다.

‘오로라홀릭박스’를 주제로 지난 18일부터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2학년 재학생 40여명이 참여했다.

전시회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학교에서 배워 온 지식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작품 18점, 패션 작품 9점 등 총 27개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 작품 중에서는 고령화와 전쟁, 저출산 등 사회적 문제를 건축모형으로 풀어가는 작품 등도 있어 사회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시각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8일 전시회 개막식에는 허재영 총장을 비롯 학부모, 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해 졸업은 앞둔 학생들의 발전과 가능성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허재영 총장은 “오로라처럼 여러 가지 작품들이 하나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전문가로서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사회에 나아가 새로운 발전과 성장을 열어 나아가는 충남도립대 학생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신화영 졸업작품 지도교수는 “새로운 사고와 다양한 표현법으로 구성해, 관람하는 사람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남기고자 전시를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상상력이 건축모형, 의상디자인을 통해 작품이 되는 과정을 지도하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