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수시1차 막바지 '구슬땀'… 허재영 총장 직접 '대학홍보'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19-09-24
조회수 86
파일
  • 190920.jpg
Image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는 지난 20∼21일 대전시청에서 열린 ‘2020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우수 신입생 모집에 총력전을 펼쳤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충남도립대학교 입시홍보팀을 비롯해 대학홍보대사, 학과 교수들이 참여해 대학 알리기에 나섰다.

특히 21일에는 허재영 총장이 박람회 현장을 직접 방문해 학부형과 예비 신입생을 만나 입학 상담을 실시하며 충남도립대학교의 강점과 혜택 등을 설명했다.

또한, 각 학과 교수들은 예비 신입생이 원하는 학과에 대한 학격 요건과 취업전망, 비전 등을 알렸고, 대학 홍보대사들은 선배로서 직접 경험한 캠퍼스 생활과 각 학과별 장단점을 알렸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충남을 대표하는 공교육 기관으로 사명감을 갖고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지상목표로 하고 있다”며 “최선의 교육 환경과 걱정 없는 교육비, 풍부한 장학금, 시대변화에 맞는 취업 준비 등 충남도립대학교의 강점과 역량을 제대로 알려 신입생 등록률을 100% 달성하고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지난해 수시1차 모집결과 전년대비 23.6%p 상승한 6.8대1의 경쟁률을 보이며 전국 도립대 중 1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기록은 지난 3년간 꾸준히 장학금은 늘리고 등록금을 낮추는 등 누구나 부담 없이 공부하는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교육부 자율개선대학 선정과 혁신지원사업 등으로 대학 경쟁력을 한 층 높인 결과로 풀이된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홍보처
담당자 :
박재현
연락처 :
6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