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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안내 충청남도가 설립, 운영하는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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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학년도 입학전형 시행계획 안내

    고등교육법에 따라 우리대학의 "2021학년도 입학전형 시행계획"을 안내합니다. 본 시행계획의 일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추후 확정된 모집요강(수시 및 정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입학전형 선행학습 영향평가 결과 안내

    2019학년도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입학전형 선행학습 영향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2019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조회 및 등록 안내

    2019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조회 및 등록 안내입니다. * 합격자 발표 : 2019. 1 .29(화) 14시 * 합격자 조회 : 입학홈페이지 합격자조회에서 주민번호 / 성명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 2019학년도 충남도립대학교에 합격한 수험생(수시 및 정시)들은 반드시 2월 11일(월) ~ 2월 13일(수) 3일 동안 전국 농협은행 및 단위농협에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계좌이체 및 입금처리방식으로는 납부하실수 없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방법은 농협창구 이용, 농협인터넷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 농협 ATM기기등을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불합격처리됩니다. 4. 고지서(1.31일 발송예정)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수험번호와 학교코드(443117)만으로도 납부 가능합니다. 충남도립대학교 각 학과사무실 전화 및 등록금액 안내 건설정보학과 : 041-635-6712 / 1,292,500 환경보건학과 : 041-635-6742 / 1,292,500 소방안전관리학과 : 041-635-6722 / 1,292,500 전기전자공학과 : 041-635-6726 / 1,292,500 컴퓨터공학과 : 041-635-6732 / 1,292,500 자치행정학과(주간) : 041-635-6747 / 1,065,500 자치행정학과(야간) : 041-635-6759 / 1,065,500 경찰행정학과 : 041-635-6754 / 1,065,500 토지행정학과 : 041-635-6753 / 1,065,500 호텔조리제빵학과 : 041-635-6757 / 1,292,500 건축인테리어학과 : 041-635-6716 / 1,292,500 뷰티코디네이션학과 : 041-635-6736 / 1,292,500 작업치료학과 : 041-635-6718 / 1,292,500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충남도립대학교 기획교무처(041-635-66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9학년도 신입생 생활관 신청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생활관(기숙사)모집 안내입니다. 1. 신청 기간 - 신 입 생 : 2019. 1. 9.(수) ~ 1. 15.(화) - 추가신청 : 2019. 2. 11.(월) ~ 2. 14.(목) 2. 신청방법 - 신 입 생 : http://dormweb.cnsu.ac.kr(인트라넷)신청 3. 선발공고 - 신 입 생 : 2019. 1. 21.(월) 충남도립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 추가선발 : 2019. 2. 18.(월) 4. 룸메이트 신청 : 호실배정을 위해 룸메이트를 선발자에 한하여 신청 - 신입생(2019. 1. 22(화) ~ 1. 25.(금)) - 교내 생활관(기숙사형) - 2인실 - 신청방법 : 룸메이트 신청서 이메일 신청(cnsudorm@cnsu.ac.kr) ※ 룸메이트 신청이 없을시 임의 배정 됩니다. 5.납부기간 - 신 입 생 : 2019. 1. 22.(화) ~ 1. 28.(월) - 추가납부 : 2019. 2. 18.(월) ~ 2. 20.(수) 6. 납부방법 - 계좌이체 (농협 301-0074-6387-21 예금주: 충남도립대학교) ※ 이체시 입금자 표기 방법 : 학과,학년,성명(예: 건설1 홍길동) 7. 호실배정 - 2019. 2. 20.(수) / 충남도립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교내 생활관 : 신입생 8. 입실기간 - 2019. 2. 23.(토) ~ 2. 27.(수) 5일간 9. 제출서류 - 건강진단서(6개월 이내) ※진단서 미 제출시 입실 불가 - 입사신청서, - 서약서(사감실에서 작성) ※ 공지한 일정은 학기중 (16주) 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16주 (4개월)후에는 반드시 퇴실하셔야 합니다. 하계방학 생활관 이용은 추후(5월 중 예정) 신청 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041)943-0153

  • 2019학년도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안내

    2019학년도 등록(예치금 및 등록금) 후 포기자에 대한 환불 안내입니다 <<<준비서류>>> ① 등록포기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② 예치(등록)금영수증, ③ 통장사본(등록포기서에 기재한 본인 또는 보호자 통장) 위 서류를 작성하시고 팩스(041-635-7955)로 보내신 후에 041-635-6699으로 전화 확인하시면 됩니다. 등록포기서 및 반환신청서는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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