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공지사항

메인 CNSU 학교홍보 CNSU소식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학교 시설관리 및 운영 규정 전부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1-20
조회수 12922
파일
  • [붙임2] 검토의견서.hwp
  • [붙임1] 충남도립대학교 시설관리 및 운영 규정 전부개정 규정(안)_의견수렴.hwp
충남도립대학교 시설관리 및 운영 규정 전부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충남도립대학교 시설관리 및 운영 규정」을 전부개정함에 있어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시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수렴기간 : 2017. 2. 16. ~ 2. 27.
❑ 의견제출방법 : 이메일(ws0317@korea.kr) 제출
❑ 의견제출서식 : 붙임2 참조
❑ 기타문의사항 : 사무국 시설관리팀(☎041-635-6621)

붙임 1. 충남도립대학교 시설관리 및 운영 규정 전부개정(안) 1부. 2. 검토의견서 1부. 끝.​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다음글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