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건축인테리어학과 (3년제) Dept. of Architecture Interior

3D설계 특화과정을 통한
건축인테리어분야의 최고의 전문인력 양성

게시판

메인 학과안내 건축인테리어학과 (3년제) 게시판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도립대 졸업작품전시회 ‘열정 가득’
작성자 인테리어패션디자인학과
등록일 2017-05-31
조회수 10598
파일
  • 52995_34230_4546.jpg
인테리어 14작품, 패션 7작품 선보여

충남도립대학교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학과장 양초산) ‘제18회 졸업작품 전시회’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펼쳐졌다.
‘오감’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2학년 재학생 20여명이 참여했다. 이 전시회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학교에서 배워온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기발한 인테리어 14작품, 패션 7작품 등 총 21작품을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특히 작품 중에는 청양에 설치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제작된 건축물 모형도가 출품돼 더욱 의미 깊은 전시회가 됐다.
전시회에 다녀온 관람객은 “다양한 건축물 모형도에서부터 한 땀 한 땀 공들였을 드레스까지 학생들의 실력에 새삼 놀랐다”며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7일 개막식에는 구본충 총장을 비롯 학부모,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해 졸업은 앞둔 학생들의 발전과 가능성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구본충 총장은 “지난 시간 동안 대학에서 배워왔던 것들이 발전의 기틀이 되어 학생들의 앞날을 비춰 주리라 생각 한다”며 “전문가로서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사회에 나아가 새로운 발전과 가능성을 열어 나아가는 충남도립대학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종임 졸업작품 지도교수는 “밤샘 작업을 해가며 학생들이 고생이 많았지만,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에 뿌듯했다”며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점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항상 발전해가는 사회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청양신문<http://www.c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995>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