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창의인재 육성 프로그램 ‘미라클라이프’ 개강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2-05-16
조회수 2712
파일
  • 미라클라이프(최현우) (1).jpg
  • 미라클라이프(최현우) (2).jpg
Image
- 최현우 마술사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 특강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대표 창의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미라클라이프 프로젝트’ 2022년 강의의 막이 올랐다.

충남도립대 취업지원처는 지난 13일 대학 해오름관에서 미라클라이프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라클라이프는 우수한 강사진을 섭외, 학생들의 공감을 이끌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제공해 충남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와 관련, 지난 13일에는 ‘매직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매직쇼로 유명한 최현우 마술사가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를 주제로 특강했다.

최 강사는 이 자리에서 자신의 꿈과 희망에 대한 경험담을 마술을 이용해 이야기 하며 충남도립대 재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용찬 총장은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시대일수록 자기를 긍정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 인재 육성은 절실하다”며 “충남을 대표하는 공립대학교로써 창의적이고 헌신적인 실용인을 키워나가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사회적 거리두가 전면 해제되면서 미라클라이프를 더욱 알차게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