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청양다문화] “모든 다문화 가정에 행복이 깃들길”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1-02-01
조회수 4470
파일
  • 20210125.png
Image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의 삶이 더 밝고 더 행복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로 다가온 비대면 사회의 한복판에 서 있습니다. 많은 분야에서 갈등의 수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배려의 중요성이 한층 더 커지고 있습니다.

언어와 문화가 달라도 서로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통해 민족과 국가의 경계를 넘어 더 넓은 공동체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통로로써 여러분의 역할이 필요하며 중요한 때입니다.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여러분 하나하나가 행복해질 때 우리의 경계는 더 넓어질 것입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이 아직도 계속되고 있지만, 올해도 잘 극복하리라 믿습니다. 어둠을 밀어내고 조용히 떠오르는 태양처럼 묵묵히 함께 소망을 이루어 나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희망을 품고 자신의 삶을 성공적으로 살아나가도록, 언제나 지지와 사랑의 마음을 보냅니다.

2021년 열정과 도전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올해도 충청남도, 충남도립대, 청양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여러분과 동행할 것입니다.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들을 이루어 다문화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고, 우리 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에 한 발 더 다가서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문화가족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매년 보도에 힘써 주신 중도일보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