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K-뷰티스타디자이너 키운다…충남도립대 뷰티살롱데이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1-01-14
조회수 4508
파일
  • 20201028.png
Image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올해 2학기 ‘뷰티살롱데이’를 열고 교직원과 재학생에게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살롱데이’는 K-뷰티스타디자이너 양성을 위한 학과 특성화 과정으로 대학 구성원에게는 미용서비스를, 전공 학생에게는 실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대학 진리관 헤어실습실에서 열린 이번 ‘뷰티살롱데이’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대학 구성원 15명이 사전 예약을 통해 순차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술은 ▲모발클리닉 ▲커트 ▲염색 ▲두피케어 ▲네일아트 ▲인바디검사 ▲헤어펌 등이며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재학생이 직접 서비스를 제공했다.

허재영 총장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K-BEAUTY 스타 디자이너 육성을 목표로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뷰티살롱데이를 통해 실력을 더욱 올리고 저마다 꿈에 한 발 더 다가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내달 23일부터 12월 7일까지 수시2차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며 2021학년도 신입생 전원에게 첫학기 전액 장학금을 지급한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