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메인 대학생활 소통공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학교가 15일 ㈜아이티지적기술단과 취업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가졌다.
작성자 대학일자리센터
등록일 2017-06-15
조회수 12142
파일
  • 충남도립대-아이티지적기술단.JPG
충남도립대학교가 15일 ㈜아이티지적기술단과 취업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허재영 총장과 아이티지적기술단 김철완 대표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이 협약에 따르면 충남도립대와 아이티지적기술단은 지식, 기술 및 정보 교환, 인재 교류, 학생 현장실습, 견학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산학 협력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허 총장은 “아이티지적기술단과 가진 협약을 통해 학생 취업은 물론 현장 실무 능력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완 대표는 “청년 취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 지적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도립대는 충남도와 고용노동부 지원을 받아 대학 및 인근 청년들의 취·창업, 진로를 지도하는 대학창조일자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일자리센터는 △진로지도 및 상담 △인·적성 및 심리검사 △기업 채용정보 제공 및 설명회 개최 △취업 대비 특강 △창업 캠프 등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도립대는 지난해 81건, 올해 18건을 비롯해 현재까지 총 481건의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다.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이전글 경동제약 채용정보
다음글 (주)동우그룹 채용정보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