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LINC+ 사업’ 협력모델 구축 박차
작성자 서브관리자
등록일 2017-06-13
조회수 12559
파일
  • P75A0524.JPG
  • P75A0530.JPG
Image
- 충남도립대, 시·군과 상생협력 방안 모색 위해 역량 집중 -

교육부 사회맞춤형 산·학 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 사업 대상에 최근 선정된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시·군과 관·학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LINC+ 사업은 산·학 협력을 통한 현장 중심 인력 양성과 지역 사회·산업 발전 기여를 목적으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세부 사업 중 시·군 연계 사업으로는 장기현장실습형 국내·외 실습학기제와 지역사회 문제 해결(기업신속대응센터 운영) 등 2개 비즈니스 모델이 있으며, 총 사업비는 5년 간 44억 원이다.

이에 따라 허재영 총장은 시·군과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2일까지 서산시와 계룡시, 예산군, 청양군을 찾았다.

또 이달 중 도내 전체 시·군을 방문해 관·학 협력 모델을 논의할 계획이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 및 시·군과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도내 지역 사회와 기업의 문제 해결을 위해 지자체와 대학이 상통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기업신속대응센터를 구축해 LINC+ 사업을 추진, 변화를 선도하는 대학, 지역에 기여하는 도민의 대학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